테라로사 커피공장
강원 강릉시 구정면 현천길 25
전화 033-648-2760
영업시간 09:00 ~ 21:00
전용 주차장 운영
"순수 국내 체인으로 스페셜티 커피 표방
전 세계 질 좋은 원두를
강릉 테라로사 커피공장에서 직접 로스팅"
테라로사 커피공장, 강릉 테라로사 본점이자 시작
"Terra rossa"
이탈리아어로 붉은 흙이라는 의미로 지중해 연안에 많이 분포하고 있은 토양이며, 배수성이 좋아 포도 등을 재배하는데 알맞다고 합니다.
강원도 강릉에 테라로사 본사이자 전 세계에서 수입한 좋은 커피 원두를 로스팅하는 공장이 강릉 테라로사 커피공장입니다.
테라로사 커피공장은 붉은색 벽돌로 지어진 건물이 기억에 남습니다.
제주도 테라로사 서귀포점도 이렇게 빨간 벽돌로 지어진 건물과 제주도의 식생이 잘 어우러진 정원이 매력적인 카페이었습니다.
그래서 빨간 벽돌로 지어진 건물은 테라로사를 생각나게 하는 의미가 되었죠.
주말 테라로사 커피공장은 한겨울 추운 날씨에도 매우 많은 사람들로 붐빕니다.
주문을 하기 위해서 번호표를 뽑고 기다려야 하는데요.
대기 순서 46명이었는데 주문하는 데에만 30분 넘게 기다렸네요.
기다리는 동안 테라로사 커피공장의 이곳저곳을 다녀봅니다.
날씨가 추워서 밖에는 사람이 별로 없었고 그래서 마음에 드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테라로사 커피공장의 핸드드립 커피는 7,000 ~ 10,000원의 가격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천천히 시간을 가지고 커피를 즐기고 싶다면 핸드 드립 커피로 그렇지 않다면 일반 커피로 주문해도 괜찮습니다.
이곳의 베이커리도 상당히 품질이 좋은데요.
맛있는 빵과 케이크는 다른 카페와 비교하였을 때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릉으로 여행을 생각한다면 강릉 테라로사 커피공장은 빼놓을 수 없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평일에 이곳을 찾는다면 조금 더 여유 있게 테라로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방심하면 안 됩니다.
평일에도 많은 사람들이 테라로사 커피공장을 찾고 있으니까요.
강릉 테라로사 커피공장에서 핸드드립 커피와 치즈케이크를 먹은 후 집에서 마실 원두와 지인에게 선물할 테라로사 윈터 솔스티스 블렌드 드립백을 구매했습니다.
시즌 한정 블렌드 제품으로 윈터 솔스티스 제품인데요.
윈터 솔스티스, '일 년 중 가장 긴 밤' 이라는 의미로 바로 동지(冬至)라고 하네요.
르완다 40%, 파나마 40%, 그 외 20%로 블렌딩 제품으로 드립백은 사무실이나 외출, 야외 캠핑에서 진정한 커피의 맛을 즐기기에 딱 맞는 제품이라서 선물용으로 알맞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